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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R도카이 「공사는 순조롭다」리니어 공사 남알프스를 관통하는 터널의 비상구를 공개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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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R도카이 「공사는 순조롭다」리니어 공사 남알프스를 관통하는 터널의 비상구를 공개

주성 2021. 5. 15. 01:59

츄오신칸센에 투입될 예정인 신칸센 L0계 열차

(사진: 위키피디아)

 

   리니어 츄오신칸센의 공사로 남알프스를 관통하는 터널은 총연장 25Km로 이 중 야마나시(山梨)공구는 7.7Km구간입니다. 이곳에는 터널의 본체에 이어져 있는 비상구가 2개 있습니다. 5월 12일, 이 중 야마나시현(山梨県)하야카와초(早川町)에 있는 히로카와라(広河原)비상구의 공사현장이 기자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JR도카이는 공사가 순조롭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5월 12일 공개된것은 하야카와초에 있는 히로카와라 비상구 입니다. 이 터널은 전체길이 25Km의 남알프스터널 중 약 7.7Km의 야마나시공구의 공사를 진행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리니어(츄오신칸센)개통후에 비상용으로도 사용됩니다.

전체길이 4.1Km중 약 80%에 달하는 3.3Km지점까지 파 들어가서 현재, 하루에 3m~4m의 속도로 굴착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터널공사가 이루어지고 있는 장소의 지층은 예상보다 지하수의 양이 적고, 작업이 순조로워 앞으로 1년정도로 공사가 종료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로, 리니어신칸센을 둘러싸고, 시즈오카현이 공사에 의한 오이가와강의 유량 감소를 염려해 시즈오카 공구의 착공을 허락하지 않고 않습니다. 이 때문에 JR도카이는 목표로 했던 도쿄-나고야간의 2027년의 개통이 어려울 것이라는 생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하 원문
リニア中央新幹線の工事で南アルプスを貫くトンネルは全長25キロでこのうち山梨工区は7・7キロの区間です。 ここにはトンネル本体につながる非常口が2本あります。

5月12日、この内の山梨県早川町にある広河原非常口の工事現場が報道陣に公開されました。
JR東海は工事は順調だとしています。 5月12日公開されたのは早川町にある広河原非常口です。 このトンネルは全長約25キロの南アルプストンネルのうち約7.7キロの山梨工区の工事を行うため造られているもので、リニア開業後は非常用としても使われます。 全長4.1キロのうち約8割にあたる3.3キロ地点まで掘り進められ、現在、1日に3メートルから4メートルの速さで掘削作業が行われているということです。 トンネル工事が行われている場所の地層は想定より湧き水の量が少なく、作業は順調で、あと1年ほどで工事は完了する見込みだということです。

なお、リニア新幹線をめぐっては、静岡県が工事による大井川の流量減少を懸念し静岡工区の着工を認めていません。 このためJR東海は目指していた東京ー名古屋間の2027年の開業は難しいという考えを示しています。


기사의 주소 https://news.yahoo.co.jp/articles/89c939ac7e7c10ebf92e35b4732a0999230fad5f

 

JR東海「工事は順調」リニア工事 南アルプスを貫くトンネルの非常口を公開(UTYテレビ山

リニア中央新幹線の工事で南アルプスを貫くトンネルは全長25キロでこのうち山梨工区は7・7キロの区間です。 ここにはトンネル本体につながる非常口が2本あります。 5月12日、

news.yahoo.co.jp


남알프스란? 

일본 알프스(日本アルプス)는 주부 지방에 있는 히다 산맥(飛騨山脈), 기소 산맥(木曽山脈), 아카이시 산맥(赤石山脈)의 별명이다. 나가노 현과 야마나시현 및 시즈오카의 경계에 있는 아카이시 산맥을 "남 알프스"라고 불린다. (출처: 위키백과)


몰랐던 단어들

 단어 발음
報道陣 ほうどうじん 보도진, 기자
造られている つくられている 만들어져 있다.
掘削作業 くっさくさぎょう 굴착작업
地層 ちそう 지층
湧き水 わきみず 샘물, 지하수
見込み みこみ 예측, 장래성, 가망
懸念 けねん 염려, 걱정
認める みとめる 인정하다

 

앞으로도 한번씩 일본어를 공부하는 차원에서 기사 등을 번역한 게시물을 올릴 예정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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